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온라인게임 '붉은보석', 겨울맞이 2개월동안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0 17:07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겨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2014년 1월22일까지 2개월여간 '붉은보석 챕터 5'의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기본 보상외에 추가적인 보상을 더 얻을 수 있다. 메인 퀘스트의 내용은 사냥을 통해 얻은 붉은조각들을 모아 붉은보석으로 완성하면 조건이 달성되며 천상계, 붉은악마계, 지하계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져다 주면 각 계열에 맞는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보상은 수집한 붉은보석 개수에 따라 달라지고 계열별로 각각 특별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만 한번 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중복 여부에 관계없이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을 고를 수 있으나 추가 보상은 반드시 같은 계열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진행중인 '비밀던전 완전 정복' 이벤트 가운데 최고 상품인 삼성 갤럭시 탭의 2차 응모 기간이 20일부터 시작된다. 해당 상품은 1차부터 3차까지 나뉘어 각 차수내에 응모권을 사용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을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가므로 기간 내 비밀던전을 최대한 많이 도는 것이 포인트다.

응모권 이외에도 맥스무비 영화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100% 현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 또한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는 특정 비밀 던전 미션 클리어 시 주어지는 '존 말콤의 황금 자루'에서 얻을 수 있으며, 던전 입장 횟수가 정해져 있지만 특별히 이벤트 기간에만 추가로 하나 더 얻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