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마이네임, 日 앨범 발표! 오리콘 정상 노린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3-11-20 08:19 | 최종수정 2013-11-20 08:19



마이네임이 일본 세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4곡의 신곡이 수록되며 각 노래별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음반 역시 3가지 컨셉트 재킷 사진으로 구성되며 타이틀곡 '시라유키' 뮤직비디오 DVD가 수록된 통상판 등 각기 다른 구성을 선보인다.

마이네임은 지난해 일본에서만 두 개의 싱글 앨범과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는데, 특히 일본 정규 1집 '위 아 마이네임'은 오리콘 일간, 주간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과 현지 음반 업계의 반응이 뜨겁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현지에서 마이네임은 신 한류의 신드롬으로 불리는 상승세인 인기와 인지도 속에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처음으로 댄스 음악이 아닌 겨울이라는 계절감을 부각한 이번 싱글은 마이네임의 새로운 부드러운 남성미로 마이네임의 인기에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싱글이 발매되는 당일 멤버 세용의 생일이기도 해 멤버들이 선물로 오리콘차트 1위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마이네임은 20일 앨범을 발표, TV 및 라디오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