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상속자들 13회 예고 공개, 이민호 달달 고백 "네가 내 옆에 있잖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17 16:26


상속자들 13회 예고

'상속자들' 13회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SBS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13회 재방송 말미에 오는 20일 방송되는 13회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13회 예고편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자신이 서자임을 밝히고 유라헬(김지원 분)과 파혼을 선언한 김탄(이민호 분)가 집을 나와 차은상(박신혜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탄과 차은상이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 이 날 마지막 장면 후, 집을 나온 김탄은 차은상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밤에 누구랑 있었냐"라며 최영도(김우빈 분)을 경계하며, 최영도와의 전화 통화에서 "우린 연인이다"라고 이야기해 두 사람의 갈등라인도 점점 더 깊어질 예정이다.

그러면서도 김탄은 차은상에게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성공하겠다"라고 말하지만, 차은상은 "차라리 'K팝스타'에 나가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예고편 말미에는 "좋은 꿈 꿔라"는 차은상의 인사에 "나는 이미 좋은 꿈을 꾸고 있다. 네가 내 옆에 있잖아"라는 설레는 고백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영도가 유라헬(김지원 분)에게 "너의 입을 닫게 할 생각이다. 이건 경고다"라고 말하는 모습과 김탄의 아버지 김남윤 회장(정동환 분)이 차은상의 유학을 준비하라고 지시하는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