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Always Be There' 발매... 뮤비 덩달아 화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22:36



'브라운아이드소울'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발표에 네티즌들이 귀를 쫑긋 세웠다.

31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ALWAYS BE THERE(올웨이즈 비 데어)'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앨범 발매와 콘서트 외에 별다른 활동이 없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을 지난 10년 동안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10주년 기념 팬송이다.

특히 브라운아이드소울만의 전형적인 패턴이 그대로 담겨 있는 이번 곡은 팬들이 가장 많은 사랑을 주었던 곡의 패턴을 의도적으로 선택한 후 10년 역사를 기념했다. 또 10년간 팬들에게 느낀 고마운 마음과 따뜻한 애정을 담아 그동안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한 번에 귀에 꽂히는 곡이기보다 듣는 이에게 진솔하게 다가가서 오랫동안 듣고 위로받을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며 신곡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발매에 네티즌들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드디어 앨범을 냈군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이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월 20~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30~31일 대구 엑스코에서 10주년 기념 콘서트 'Thank your soul(땡큐 유어 소울)'을 개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