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진, 故 김성재 백댄서 시절 모습…'정우 열애설' 과거 급관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18:15



김진, 故 김성재 백댄서 시절 모습 화제

김진, 故 김성재 백댄서 시절 모습 화제.. 정우 열애설에 과거 급관심

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이 열애설에 휩싸이자 과거 김성재 백댄서 시절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진(디바 지니) 김성재 백댄서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5분 30초 가량의 영상 속에는 김진이 김성재의 백댄서로 활동 당시의 모습과 생전 김성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영상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검은색 모자를 쓴 김진이 김성재의 백댄서로 활동 당시의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앳된 모습의 김진은 TV에서 흘러나오는 가수 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거나 팔을 휘젓는 등 그 당시 춤꾼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진의 백댄서 시절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 김성재 백댄서를 했군요. 전혀 몰랐어요", "김진, 정말 앳돼 보이네요. 김성재님 모습을 다시 봐서 너무 좋습니다", "김진, 역시 춤꾼이었군요. 팔을 흔드는 게 예사롭지 않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거 김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뉴욕에서 고등학교를 다녔는데 팬이었던 듀스의 뉴욕 공연을 보러 갔다가 김성재에게 캐스팅 당했다"며 김성재의 백댄서로 활동하게 된 이유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31일 한 매체는 정우와 김진이 2년째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정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사귄 적도 없었고 정우는 현재 만나는 사람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