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진 정우, 이래도 아냐? 무릎에 누워 '다정한 연인 셀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16:24


김진 정우

김진 정우, 다정한 연인 모습

배우 정우와 여성 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다정한 셀카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우 김진 다정 셀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진은 회색티에 청바지를 입은 한 남성의 무릎에 누운 채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남자는 김진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어진 사진에선 회색티에 남색 모자를 쓴 정우가 등장, 네티즌들은 그가 입은 티셔츠의 색깔 등으로 셀카 속 김진의 무릎베개를 해준 남성이 정우임을 주장하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정우와 김진이 2년째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열애설과 관련, 정우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1년 전까지 연인으로 지내온 것은 맞지만 이미 헤어진 상태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진은 지난 1997년 데뷔한 여성 3인조 그룹 디바의 멤버 지니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주립대학교 패션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를 졸업, 패션 디자이너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지난 2011년에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에 디자이너 도전자로 등장, 디자이너로서의 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김진 정우 다정셀카에 네티즌들은 "김진 정우, 열애설 종결", "김진 정우, 사귄건 맞네요", "김진 정우, 여느 연인같은 다정함", "김진 정우, 예쁜 커플이었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