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진 정우, 열애설 미스터리 "결별했다더니…사귄적 없다" 해명 번복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15:37


김진 정우

김진 정우 사귄적도 없다!?

배우 정우측이 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과 '과거 연인이었다'는 발언을 번복했다.

31일 한 매체는 "정우와 김진이 2년째 아름다운 연인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들의 열애를 보도했다.

그러나 정우의 소속사 벨엑터스 관계자는 OSEN과 전화통화에서 "과거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본인에게 물어보니 헤어져 연락을 안 한 지 1년 정도가 됐다고 하더라"며 공식입장을 발 빠르게 전했다.

이후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정우와 김진이 과거 연인이었다는 소식에 전해지자,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정우와 김진이 오르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러자 정우 소속사측은 "정우와 김진이 예전에는 매우 친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만나지 않은지 상당히 오래됐다"며 "두 사람은 사귄 적도 없었고 정우는 현재 만나는 사람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과거 연인 발언을 번복하는 공식입장을 전해 두 사람의 관계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여성 3인조 그룹 디바로 활동했던 김진은 이후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했다. 또 정우는 영화 '바람'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제47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tvN '응답하라 1994'에 쓰레기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진 정우 열애설 해명 번복에 네티즌들은 "김진 정우 열애설 번복, 더 모양 빠진다", "김진 정우 사귀었다는건가? 안사귀었다는 건가?", "김진 정우 대체 무슨 사이야?"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