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육중완 "3년 사귄 여친 있다" 고백에 이태임 "배신감 느껴" 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08:10



'육중완 여자친구'

'육중완 여자친구'

밴드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이 "3년간 사귄 여자가 있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구리구리 특집'으로 배우 겸 배우 양동근, 배우 이태임, 가수 정준영, 장미여관 육중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 MC들은 육중완을 향해 '무한도전 출연 후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고 묻자, 그는 과거 사귀었던 여자 친구에게 전화가 걸려온 일화를 공개했다.

육중완은 당시 "전 여자친구에게 '야 바쁘니까 다시는 전화 하지 마. 너 그냥 꺼져. 너 나한테 죽어'라고 장난으로 답했다"고 말해 남자다운 포스를 선보였다.

이어 육중완은 "80년생 동갑내기 친구와 3년 반째 만나고 있다"며 "의리로 만나는 거다. 먼저 헤어지자는 사람이 의리 없는 사람이다.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MC들은 방송 내내 이태임에게 호감을 드러냈던 육중완의 여자 친구 고백에 "왜 계속 추파를 보내셨냐"고 묻자, 그는 "그것은 남자의 본능이다. 제 여자 친구가 생각 안 난다. 잠시 잊어버리는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태임은 육중완이 여자 친구 고백에 "배신감을 느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