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민종 집공개, 한강 보이는 '싱글하우스' 평생 함께할 반려자만 구하면…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13:35



김민종 집공개

김민종 집공개

김민종 집, 한강 전망 싱글하우스 '손지창 김수로 김제동 등 집들이 손님'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싱글 하우스와 집들이 현장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김민종이 게스트로 출연해 42년 만에 독립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날 청소기를 돌리며 제작진을 맞이한 김민종은 "집이 너무 깨끗하게 나와서 잠자기도 아까울 만큼 집이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깔끔한 느낌을 자랑하는 김민종의 싱글 하우스는 특히 큰 창으로 통해 한강이 그대로 내려다보이는 남다른 뷰를 자랑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와 깔끔하게 단장된 집은 건축가 이자 김민종의 절친인 양진석이 인테리어 한 것. 가장 김민종 스러운 집을 꾸미기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결과 남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또한 이날 김민종의 집장만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김수로, 윤다훈, 손지창, 강인, 김보성, 양진석, 김제동 등이 모였다.


김민종은 손님 대접을 위한 메뉴로 갈비찜을 손수 준비하는 정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친구들은 그의 42년 만의 독립을 축하하며 "이제 여자만 들어오면 되는 거지?", "장가만 가면 된다"는 등의 결혼을 독려 하는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김민종은 김보성과 24년 째 이어오고 있는 남다른 우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민종 집공개에 네티즌들은 "

김민종 집공개, 한강 전망 좋은 집 느낌", "

김민종 집공개, 25년간 번 돈 다 날렸다더니 집은 괜찮네요", "

김민종 집공개, 반려자만 구하면 될 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