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성진환 오지은 결혼발표, 김태호PD "스윗소로우 남은 두사람 쓸쓸한 가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2:55


성진환 결혼발표

성진환 오지은 결혼발표

가수 성진환과 오지은이 4년 열애 끝에 결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스타들의 축하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은 23일 오전 공식 팬 사이트에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 내서 고백하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가수 윤종신은 "축하해 진환아, 스윗중에 스윗 보이스, 잘 준비해"라는 축하 메시지를 남겼으며, MBC 무한도전에서 인연을 맺은 김태호PD는 "축하해요~ 남은 두 사람에게는 쓸쓸한 가을이 되려나?"라며 위트 있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 가수 타루는 평소 절친한 사이를 인증하는 듯 "형부~"라는 글로 축하를 대신했으며,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는 "축하해 진환아"라고 글을 남기는 등 또 한 쌍의 음악인 부부 탄생에 많은 축하인사를 보냈다.

한편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4년과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각각 입상했으며,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진환은 4인조 남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로 2005년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오지은은 2007년 1집 '지은'으로 데뷔한 후 '오지은과 늑대들'이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