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지은 결혼소감, "남 얘기 같고 어색하다… 민망해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1:31


오지은 결혼소감

오지은 결혼소감, 민망해요~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과 결혼 발표를 한 가수 오지은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지은은 성진환이 스윗소로우 공식 팬사이트에 결혼 발표한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저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 드려요!"라며 결혼 사실을 전했다.

이어 오지은의 결혼소식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동료, 팬들의 "축하한다"는 메시지가 빗발쳤고, 이에 그녀는 "남 얘기 같고 어색하다", "민망해요. 감사합니다"는 등의 글로 예비신부의 수줍은 심정을 드러냈다.

앞서 23일 성진환은 23일 공식 팬 사이트에 '중요한 얘길 전하려니 제목 하나 쓰기도 힘드네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성진환은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 내서 고백하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4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