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성진환 결혼발표에 동료들 축하 인사…소이 "부케 내가" 타루 "형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0:56 | 최종수정 2013-10-23 11:10


성진환 결혼발표

성진환 결혼발표, 동료들 축하인사

가수 성진환과 오지은이 4년 열애 끝에 결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동료들의 축하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성진환은 23일 오전 공식 팬 사이트에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 내서 고백하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4년 열애 끝에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오지은 역시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드려요"라는 글을 남겨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SNS를 통해 가수 선후배, 동료들의 축하 인사가 전해지고 있다. 성진환과 오지은 모두 친분이 있는 가수 소이는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좋아. 부케는 내가"라는 글로 두 사람 모두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가수 타루 역시 성진환에게 "형부~"라는 글을 남겼으며, 엠씨더맥스 이수도 두 사람 모두에게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외에도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랄라스윗 박별, 못 이이언, 디어클라우드 나인 이랑, 보드카레인 주윤하 등 수많은 가수 동료들이 성진환, 오지은 커플 트위터에 답글을 남기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한편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4년과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각각 입상했으며,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진환은 4인조 남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로 2005년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오지은은 2007년 1집 '지은'으로 데뷔한 후 '오지은과 늑대들'이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