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성진환 결혼발표 전 SNS에 애정글 “멋졌어 오지은”

기사입력 2013-10-23 10:43 | 최종수정 2013-10-23 10:46

성진환 오지은
오지은 성진환 결혼발표

'성진환 결혼발표'

공식 결혼발표를 한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이 연인 오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성진환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GMF 2013 함께해주신 최고의 관객분들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피크닉 존 맨 뒤에서도 넘실대던 물결 잊지 못할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또다시 관객으로... 멋졌어 오지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무대 위에서 열창하는 오지은의 모습이 작게 담겨 있다. 연인의 공연을 멀리서 지켜본 성진환이 직접 사진을 찍어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3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각각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한편 성진환은 23일 오전 공식 팬 사이트에 글을 올리며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성진환은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생갭다 더 많이 긴장되는 일이다. 긴장되는 만큼 설레고 감격스러운 마음도 든다. 날짜 딱 받아들고 고향 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랄까"라며 결혼 소감도 전했다.

그동안 자신의 연애를 지켜봐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성진환은 "더 따뜻하게 지켜봐 줄 수 있도록 더 따뜻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더 좋은 노래 마음으로 더 열심히 부르겠다"고 약속했다.


오지은 또한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드려요"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각각 2004년과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입상한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진환은 4인조 남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로 2005년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오지은은 2007년 1집 '지은'으로 데뷔한 후 '오지은과 늑대들'이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