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인성, 블랙야크 CF에서 히말라야 대신 도시 겨울남 매력 발산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5:16


조인성이 블랙야크 새 TV CF에서 도시남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사진제공=블랙야크

조인성이 히말라야에서 내려와 도시남자의 겨울패션을 선보였다.

블랙야크 전속 모델인 조인성은 그동안 TV CF에서 '야크멘터리' 캠페인을 통해 오리지날 히말라야 설산에서 강인한 남성적 매력을 뽐내왔다. 그런데 이번엔 블랙야크의 '에어로원(B5XK3 자켓)' 다운재킷 출시 기념 TV CF를 통해 도시남의 매력을 공개했다. CF 속 조인성은 '에어로원'을 입고 도심 속 혼자만의 공간에서 여유로움과 당당함을 표현했다. '에어로원 하나면 어떤 겨울을 만나든 문제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조인성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신재훈 이사는 "지금까지 히말라야를 배경으로 한 '야크멘터리' 캠페인을 통해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CF에서는 도심에서의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여 조인성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했다"며 "에어로원은 산에서도, 도심에서도 패션을 포기 할 수 없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인성의 도시 매력이 돋보이는 재킷은 블랙야크 올 겨울 주력 헤비다운재킷으로 신개념 다운공법인 에어탱크기술을 적용해, 최대한 오래 따뜻한 공기를 유지하고자 보온력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에어로원'자켓을 포함해 에어탱크 기술을 적용한 8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TV CF는 24일 부터 주요 케이블채널 및 공중파에서 방송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