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경림-이원종,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 카메오로 웃음 폭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0:16 | 최종수정 2013-10-23 10:16


박경림이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 깜짝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E채널

박경림과 이원종이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 깜짝 등장했다.

케이블TV E채널의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 카메오로 출연한 박경림과 이원종은 미친 존재감과 함께 웃음폭탄을 던질 예정이다. 특히 박경림은 26일(토) 밤 11시 4회 분에 출연할 예정으로, 예고편에서 평소 볼 수 없었던 긴 생머리의 청순미를 과시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박경림은 극 중 종대(남궁민)와 승희(이영아)가 처음 만나게 된 강의 보건학개론의 여교수로 등장한다. '보건학개론 교수가 이효리 닮았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검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한 박경림이 드라마에서 반전 미모를 선보인 셈이다.

이원종은 이영아와 '뱀파이어 검사'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인연으로 '실업급여 로맨스' 3회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형사가 아닌 양복을 곱게 차려 입은 보험사 직원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이원종은 이영아에게 "보험대출 가능금액 700원"이라는 굴욕을 안기며 큰 웃음을 주었다.

'실업급여 로맨스' 제작 관계자는 "짧은 분량이지만 두 사람의 열연에 현장 스태프들이 매우 고마워 했다. 카메오 요청에 흔쾌히 응하며 '실업급여 로맨스'를 진심으로 응원해줘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26일 토요일 밤 11시 '실업급여 로맨스'는 종대(남궁민)의 관점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찌질하지만 귀여운 대학생으로 변신한 남궁민의 색다른 모습과 남궁민, 이영아의 달콤한 연애시절 이야기가 펼쳐진다. E채널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2개 채널(E채널, 드라마큐브)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의 여주인공 이영아 인연이 깊은 이원종이 카메오로 출연해 큰 웃음을 주었다.
사진제공=E채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