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유 '예쁜남자' 출연 확정…장근석과 첫 연기 호흡

기사입력 2013-10-22 13:42 | 최종수정 2013-10-22 13:43


아이유 예쁜남자 출연확정

'아이유 예쁜남자 출연확정'

가수 아이유가 KBS 새 수목극 '예쁜 남자' 출연을 확정지었다.

아이유는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윤상호 정정화)의 여주인공 김보통 역에 캐스팅됐다.

'예쁜 남자'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인 독고마테(장근석)가 잃어버린 가족과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여성 10명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아이유는 극 중 외모, 스펙, 배경 등 모든 것이 보통인 여자 김보통 역을 연기한다. 김보통은 중학교 시절 독고마테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마테의, 마테에 의한, 마테를 위한 삶을 살아간다. 그러나 김보통의 눈엔 독고마테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여자들이 가시 같은 존재다. 이에 독창적인 방식으로 깜찍살벌한 예쁜남자 사수가 시작된다.

22일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독고마테에게 보통의 매력으로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줄 김보통 역을 아이유가 120% 소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최강 언밸런스 커플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이유의 '예쁜남자' 출연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예쁜남자'에서의 활약 기대된다", "'예쁜남자' 속 아이유와 장근석의 캐미가 기대된다", "아이유 '예쁜남자' 김보통 역과 잘 어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쁜 남자'는 '비밀' 후속으로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