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신혜 밥차 인증 "선물 인증, 그대들이 진정한 천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0 13:54


박신혜 밥차

'박신혜 밥차'

배우 박신혜가 팬들이 보내준 밥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이 보내 준 선물들을 인증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몸보신 했던 날. 고마워요 덕분에 건강히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요!! 아!! 쌀 화환 사진도 봤어요. 늦었지만 정말 감사해요. 늘 앞장서서 봉사에 힘써주시는 그대들이 진정한 천사"라는 글과 함께 삼계탕 밥차를 맛있게 먹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셀카를 공개했다.

또 "어제 오랜만에 가게에 갔더니 첫 방송 기념 케이크와 아랍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액자(?)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는 글을 남기며 팬들의 선물을 사진에 담았다.

더불어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민호 팬들이 선물한 뷔페음식 등 팬들의 마음을 전해 받은 그녀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내 감동을 안기고 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밥차 인증 사진은 지난 6일 박신혜 공식팬클럽 '별빛천사'가 '상속자들' 촬영 현장에 160인분의 한방삼계탕을 선사했을 때의 모습"이라며 "첫 방송을 앞두고 현장에 전해진 따뜻한 사랑과 응원 덕분에 그 날 '상속자들' 촬영 현장이 더 훈훈하고 활기가 넘쳤다"고 팬들의 든든한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SBS '상속자들'에서 가난을 상속받은 역을 맡아 힘든 현실 속에서도 꿋꿋하게 이겨나가 차은상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