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JYJ 김재중, '이러니 글로벌 섹시 가이(guy)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0-20 10:36



김재중이 한 매거진 화보에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글로벌 여성이 인정한 섹시가이임을 입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정규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최근 남성 하이엔드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미리 공개된 3컷에서 상반신 노출과 함께 신비한 눈빛을 보여주고, 가죽재킷과 코트를 걸친 채 강한 눈빛을 드러내 남성적 카리스마를 선보이는가 하면, 완벽한 수트핏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촬영관계자는 "머리로 계산하지 않아도 온몸의 세포가 어떻게 움직여야 할지 미리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버릴 컷이 하나도 없는 것 같더라. 정말 훌륭한 피사체다"라고 전했다.

김재중은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내 나이가 무의미하다는 걸 느낀다. 난 지금 내 모습이 좋다. 시간이 흐를수록 이렇게 표현하고 내뱉고 가끔 나를 내려놓는 게 행복이란 걸 깨닫는다"며 이어 "JYJ는 세 명이 함께 한다는 자체가 전부다. 그냥 존재만으로 힘이 된다"고 이번 새 앨범을 비롯해 음악, 연기, 사랑 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이어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