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수아 파격노출 셀카 "레드카펫 직전 두근두근" 준비도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04 09:41


한수아 파격 노출 셀카

'한수아 파격 노출 셀카'

영화배우 한수아가 아찔한 가슴라인을 뽐냈다.

한수아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리기 전 두근두근 이 순간 이 느낌 잊고 싶지 않았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한 한수아가 자신의 차량 안에서 카메라에 자신의 모습을 담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날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복고풍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한수아는 금빛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선택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특히 가슴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선택한 한수아는 가녀린 팔라인과 함께 아찔한 가슴골을 드러내는 파격 노출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수아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수아 셀카 너무 섹시하네요. 이날 강한나와 홍수아도 파격 노출 의상을 입었던데. 이번 영화제는 오인혜가 아주 많았네요", "한수아, 강한나, 홍수아까지... '제2의 오인혜는 누구일까요?'", "강한나가 일부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는 소리가 있네요", "한수아 내리기 직전까지 셀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수아는 지난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자신의 다리를 들어 올리는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