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무도가요제' 장미여관, 11월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 콘서트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0-04 08:42



2013년을 가장 뜨겁게 보내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이 오는 11월 EP앨범 발매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만한 콘서트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를 선보인다.

2011년 결성하여 KBS 'TOP밴드2'에서 주목 받은 장미여관은 대표곡 '봉숙이'를 시작으로 '너 그러다 장가 못간다', '부비부비', '청춘남녀' 등 솔직하고 통쾌한 가사와 화끈한 무대매너로 단숨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에는 첫번째 정규앨범 '산전수전공중전'을 발매하며 표현 범위를 넓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였고 동시에 KBS '콘서트7080', '불후의명곡2' Mnet '밴드의시대' 등에서 추억의 명곡을 장미여관만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켜 밴드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장미여관의 공연장으로 발걸음 하게 만들었다.

이에 감사하는 의미로 홍대 클럽 등 좌석이 없는 스탠딩 공연에 오지 못하는 부모님 세대의 관객을 위하여 작지만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장에서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라는 타이틀을 달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11월 9일과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열리며 10월 4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장미여관은 최근 MBC '무한도전-무도가요제'에 출연하며 절정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요제 음원을 발매를 시작으로 11월 새로운 EP앨범 발매하여 연말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