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레용팝, 팥죽들고 직렬200기통춤의 비밀은?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10-04 09:53


사진제공=카페베네

대세 걸그룹 크레용팝이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이와 함께 크레용팝은 지난 3일 신메뉴 송 '팥에동동'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카페베네 측은 크레용팝을 모델로 발탁한 것에 대해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흔한 서양식 위주의 디저트 트렌드를 깨고 한국 전통 간식의 디저트화를 시도하는 카페베네의 신메뉴 콘셉트와 최근 소니뮤직과 손잡고 한국을 넘어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크레용팝 매력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3일에는 노들섬과 카페베네 신사역 사거리 매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크레용팝은 카페베네의 팥죽을 통해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팥죽 전도사로 출연했으며, 직렬 5기통 춤을 다시 한 번 완벽하게 선보여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카페베네 임직원과 청년봉사단이 20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직렬 200기통 춤을 선보이며 더욱 웅장하고 유쾌한 장면을 연출했다. 카페베네는 10월 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팥에동동'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차별화된 이미지와 전략으로 가요계에 승부수를 띄운 크레용팝과 올겨울 한국적인 디저트를 전면에 내세우는 카페베네의 메뉴 전략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카페베네의 신메뉴도 미리 만나고, 다가올 추운 겨울을 기분 좋은 웃음으로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카페베네

사진제공=카페베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