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옥주현 최근 물오른 미모, 이렇게 예뻤나~ '뷰티 에세이 보디 멘토링'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9 17:15


옥주현 물오른 미모

'옥주현 물오른 미모'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옥주현이 최근 '보디 멘토링'을 담은 뷰티 에세이를 출간했다.

옥주현은 지난 27일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는 제목으로 30대 맞춤형 다이어트 북을 출간했다. 올바른 식습관과 다이어트 비법, 옥주현 만의 노하우가 자세히 담겨져 있는 이번 뷰티 에세이에서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흑역사를 밝히며 다이어트 정공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와 함께 책의 한 면을 장식하고 있는 그녀의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늘씬한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스타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의 남다른 몸매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길쭉한 팔다리는 물론 완벽한 몸매 비율까지 자랑하고 있는 그녀는 과거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한층 더 아름다워진 몸매와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에 대해 옥주현은 출간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다 보니 내 몸매가 변하기 시작했다"며 "내가 벗은 몸을 본 가까운 지인들은 놀라움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옥주현은 뷰티 에세이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를 출간해 27일 사인회를 가졌으며, 뮤지컬 '위키드'에서 초록마녀 엘파바 역을 맡아 공연을 앞두고 있다.

옥주현 물오른 미모에 네티즌들은 "옥주현 물오른 미모, 최근 모습 진짜 우아해졌다", "옥주현 물오른 미모, 다이어트의 신", "옥주현 물오른 미모, 옥주현 데뷔때와 비교하면 이건 기적", "옥주현 물오른 미모, 아름답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