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산이 "난 1000일 동안 뭘했나?" 씁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5:00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래퍼 산이가 가수 오종혁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의 열애 소식에 씁쓸한 심경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산이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난 1000일 동안 뭘 한걸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0년 12월 방송된 MBC '꽃다발' 방송화면을 캡쳐한 것으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소연과 오종혁 옆에 산이의 모습이 보이며,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함께 출연한 산이는 재치 있는 글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의 심경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26일 한 매체는 오종혁과 소연이 만난 지 1000일을 기념해 지인들과 함께 모여 파티를 가진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의 교제 사실을 보도했다.

'꽃다발'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 소연은 오종혁이 소속된 그룹 클릭비의 팬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양 측의 소속사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팬들의 축하와 격려를 부탁했다. 오종혁 측은 "오종혁과 소연은 2010년 12월 28일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햇수로 3년이라는 시간 동안 교제를 이어 오고 있다"고 밝혔으며, 소연 측 역시 "오종혁과 소연의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도 서로 다 알고 지낸다. 두 사람이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교제를 시작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