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천희 '주군의 태양' 등장, 공효진과 무슨 사이? '궁금증 폭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0:26


이천희 주군의 태양 14회 깜짝 출연

'이천희 주군의 태양 14회 깜짝 출연'

SBS '주군의 태양'에서 귀신 보는 캐릭터로 등장한 이천희가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주군의 태양' 15회 예고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전날 방송에서 커피 귀신과 대화하던 이천희의 모습이 짧은 등장에도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는 커피 귀신과 친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태공실(공효진 분)과 같은 능력을 지닌 이천희가 항상 그녀의 곁을 맴돌았던 커피 귀신을 향해 "요즘엔 공실이한테 커피 못 얻어 먹어서 서운해? 공실이를 이제 만나 봐야 되나. 날 알아볼까"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알 듯 모를 듯한 미소를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천희가 등장하자마자 네티즌들은 과거에 두 사람이 어떤 관계였고 사고와 무슨 연관이 있는지 다양한 추리와 의견을 내 놓으며 주군의 태양 15회 예고편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천희 주군의태양' 깜짝 등장에 네티즌들은 "이천희 주군의 태양에 깜짝 등장해서 놀랐다", "이천희 주군의 태양, 어떤 캐릭터로 열연할까", "이천희 주군의 태양, 공효진과는 무슨 관계일까", "이천희 주군의 태양 15회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군의 태양'에 주군 주중원의 첫사랑 귀신으로 출연중인 배우 한보름이 주군의 아역을 연기한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15회 방송을 예고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