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애프터스쿨 나나, 일렉트로보이즈 SNS홍보 동참 '눈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9-20 10:41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1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나나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식 트위터에 "일렉트로보이즈 앞으로 깜짝 추석 선물이 도착 했어요^_^ 마보이3 피처링으로 참여 해주셨던 애프터스쿨나나 양이 신곡 비가와 를 위해 친필메세지에 셀카까지 보내 왔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나가 화장끼 없는 얼굴로 흰 종이에 "일렉트로보이즈 '비가와' 대박 ♡많이 사랑해주세요! 파이팅! 대박 나세요 ^^"라고 쓰인 종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나나의 애완견 까지 친필 메세지를 들고 '비가와'를 응원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나 정말 최고의 의리녀다!" "훈훈한 모습 보기 좋아요~ 모두들 해피한 추석!" "비가와 진짜 대박나야할 듯~!" "일렉트로보이즈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여복넘쳐나ㅠㅠ" "나나 생얼도 예쁘다! 일렉트로보이즈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애프터 스쿨 나나 이외에도 걸스데이 소진,타이거JK,빅스타 ,브레이브걸스,박수진,유키스 케빈,틴탑 엘조,베스티,제이켠,후레쉬보이즈등이 SNS를 통해 일렉트로보이즈 신곡 '비가와' 응원에 나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