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리틀레전드 for Kakao', 22일까지 '사제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9-06 16:25



컴투스는 실시간 소셜 RPG '리틀레전드 for Kakao'에서 '사제 이벤트'를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벨 20이상의 기존 유저가 '스승'이 되고 신규 유저 또는 레벨 19 이하의 기존 유저는 '제자'가 되어 '사제'관계를 형성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벨 업 미션만 달성하면 제한 없이 모든 유저가 100% 레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기존 유저 '스승'이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코드를 발급 받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매체를 통해 배포하고, '제자'가 '스승'의 코드를 입력하면 '날개추가권'과 '에너지 상자' 아이템이 '제자'와 '스승'에게 각각 주어진다. 이후 '제자'가 레벨 5, 10, 15, 20을 달성할 때 마다 '스승'과 '제자'에게 해당하는 'c급 영웅장식 스페셜', '베노아의 붉은비약' 등의 선물이 개별 우편함으로 발송된다.

'스승'은 '제자'를 무제한으로 모집하고 혜택도 제한 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 레벨 19 이하의 기존 유저는 레벨 20을 달성하고 나면 새롭게 '스승'이 되어 같은 방법으로 코드를 발급 받은 후 '제자' 모집이 가능하다.

'리틀레전드 for Kakao'는 다양한 직업군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는 재미와 더불어 유저간 대결이 가능한 PVP기능 개선, 신규 영웅 장식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즐길거리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