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태지 이은성 극비리에 결혼식 "가정이란 울타리 포근하고 든든"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8-21 17:37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서태지 이은성 극비리에 결혼식'

서태지가 이은성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가수 서태지는 8월21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 리뉴얼을 기념해 올린 글을 통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운을 떼며 최근 배우 이은성과 결혼한 사실을 직접 알렸다.

서태지는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다"며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리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고(철 들면 안 되는데)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반면 한 가지 걱정됐던 부분은, 아무래도 이제는 생활 패턴이 많이 바뀌게 되니까 예전에 혼자 지내며 작업할 때보다 혹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하고 내심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의외로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작업이 되더라. 다행이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새삼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참 포근하고 든든한 것이었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래서인 지 요즘 들어 작업도 좀 풀리는 것 같아서 기분도 살짝 업 돼 있다"고 털어놨다.

서태지 측은 지난 5월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태지 이은성 결혼 사실을 알렸다. 서태지 이은성은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결정했다. 두 사람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처음 만나 연락을 지속하다 2009년 말께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 3년 넘는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 신혼살림을 준비했다.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배우 활동을 잠시 중단, 휴식 중이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은성 극비리에 결혼식 하겠다더니 했구나", "서태지 이은성 힘드게 결혼한 만큼 잘 사시길", "서태지 이은성 한국 연예계 최고 비밀스런 커플", "서태지 이은성 극비리 결혼 행복하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