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은지원 재혼언급, "또 한번 하기에는 일러…아주 심한 욕 먹을 것"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8-21 12:14 | 최종수정 2013-08-21 12:14


은지원 재혼언급

'은지원 재혼언급'

가수 은지원이 재혼계획에 대해 털어놨다.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C빌딩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QTV '20세기 미소년-핫젝갓알지 프로젝트' 제작발표회에는 은지원, 문희준, 토니안, 데니안, 천명훈이 참석했다.

이날 은지원은 "다들 30대 중반에 들어섰는데 결혼할 생각이 없느냐"라는 질문에 "또 한 번 하기에는 조금 이른 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 결혼했다가는 아마 심한 욕을 먹을 것이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은지원은 "연애할 때 나는 굉장히 심한 개인주의다. 간섭을 잘 안 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무관심하다 오해할 수도 있다"며 "단점이 많아 연애하기 힘든 스타일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QTV '20세기 미소년'은 90년대를 풍미했던 전설의 1세대 아이돌 H.O.T의 문희준 토니안, 젝스키스의 은지원, god 데니안, NRG 천명훈이 과거와 현재의 삶을 공유하며, 앞으로 펼쳐나갈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은지원 재혼언급에 네티즌들은 "은지원 재혼언급, 용감 발언", "은지원 재혼언급, 진짜 욕 많이 먹을 듯", "은지원 재혼언급, 고모 생각하면 더 신중해야할 선택", "은지원 재혼언급 발언 만으로도 악플 받을 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