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동민 카톡, 'XX만 사랑해' 여자친구 실명공개 '폭로전' 발끈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8-13 14:43


장동민 카톡

'장동민 카톡 여자친구'

장동민이 여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했다.

8월 12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장석현 이지혜, 코요태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MC 탁재훈은 김종민에게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인정했다던데"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니다. 아는 엄마다. 자주 통화하는 엄마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종민은 연애를 하더라도 상대방 여자친구를 위해 결코 공개하지 않겠다는 의견을 밝혔다. 이에 이지혜는 김종민의 의견에 동의하며 "멋진 남자다. 여자친구를 위하는 마음에서 그런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장동민과는 많이 다른 것 같다. 장동민은 자신의 휴대전화 카톡 프로필에 'XX만 사랑해'라고 써 놨더라"고 폭로했고 유상무와 다른 게스트들은 장동민의 여자친구로 의심되는 인물의 실명까지 언급해 장동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장동민은 "이것들 쓰레기네"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이 "열애 중이냐"고 묻자 "난 모른다. 내 입으로 얘기 안 했으니까 됐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동민 카톡 여자친구 암시에 네티즌들은 "장동민 카톡 공개한 여자친구 누군지 궁금", "장동민도 카톡 공개할만한 여자친구 있는데 난 뭘까", "장동민 카톡 공개된 여자친구, 나쁜남자 매력 빠졌나", "장동민 카톡 여자친구 어리고 미녀일듯", "장동민 카톡 여자친구, 연예인 아닐까?" 등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