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정엽 실제사연, 신곡 '향, 사랑을 부르다' 주인공은 누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2 14:42


정엽 실제사연

가수 정엽의 신곡 '향, 사랑을 부르다'의 배경과 사연이 실제 이야기임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 '호가든'과 함께 감성 프로젝트로 신곡 '향, 사랑을 부르다'를 발표한 정엽은 네티즌들이 홈페이지에 올린 각양각색의 사연 중 1등으로 뽑힌 내용을 모티브로 직접 가사를 쓰는 이색 프로젝트임을 뒤늦게 밝혔다.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가사를 썼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한 정엽은 음원 발표 전 공개한 티저 영상에 사연과 함께 주인공의 이름이 등장한 탓에 비하인드 스토리는 급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퍼져나갔고 더욱 관심을 모았다.

화제가 된 실제 이야기는 아주 평범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길의 설렘, 약속 시간에 맞춰 걸어오는 상대의 모습 등의 내용으로 사연의 주인공 이야기뿐만 아니라 정엽이 직접 작성한 표현까지 그대로 가사에 담아 많은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정엽은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의 관계자는 "젊은이들의 사랑이야기를 같이 나누고 함께 고민하며 색다른 방식으로 음원을 제작했다"며, "새로운 시도를 통해 선보인 이번 음원이 젊은 층의 감성을 자극하고, 사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