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콘빙수데니, 야간매점 등극…데니안 밝힌 '초간단 레시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2 10:53


콘빙수데니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의 데니안이 '콘빙수데니'를 선보여 화제다.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1세대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의 멤버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프로그램 속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데니의 '콘빙수데니'가 만장일치로 통과돼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

데니가 선보인 '콘빙수데니'는 팥대신 옥수수를 넣은 간단한 레시피를 자랑했다. 작은 팩 우유를 통째로 얼린 우유 얼음을 그릇에 붙고 숟가락으로 잘게 부셔준 뒤 통조림 옥수수와 연유를 기호에 맞게 올리면 완성이다.

손쉽게 만든 '콘빙수데니'를 맛 본 멤버들은 모두들 "진짜 맛있다"며 칭찬과 감탄사를 연발했다.

은지원은 "신기하다. 콘 수프 맛도 나고, 빙수 맛도 난다"며 평가했고, 토니는 "'가장 맛있는 음식은 가장 다양한 맛이 나는 음식이다'며 우유 때문에 고소하고, 연유의 달콤한 맛과 콘 옥수수의 짭짤하다"며 완벽한 조화를 자랑했다.

이에 방송으로 '콘빙수데니'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억의 맛. 지금 당장 할 수 있을 것 같다", "새로운 빙수 출시네요", "레시피가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추억의 맛이 느껴진다", "토니는 혜리한테 만들어 주면 점수 딸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핫젝갓알지 그룹을 결성하게 된 배경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