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11일 FPS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하고,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여는 '제 1탄, 모여락(樂)'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첫 번째 업데이트 '모여락(樂)'을 통해 유저들에게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는 기반 서비스 '커넥트 피플 시스템'을 선보인다. 자신의 프로필, 주로 접속하는 시간, 선호하는 맵 등 각종 정보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입력 정보에 따라 매일 2명의 맞춤 인맥이 자동 추천되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유저와 친구 맺기도 가능해 게임 내에서 인맥을 쌓고 팀을 이뤄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 'SATV' 방영을 시작한다.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의 온상민 해설위원과 서든걸 우새별의 진행으로 월 2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되는 SATV에서는 유저들에게 게임 콘텐츠, 챔피언스리그 등 게임 관련 소식들을 재치 넘치는 토크쇼 형태로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프리카TV의 서든어택 BJ 방송을 직접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또 9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주무기 아이템과 '신세계 스킨 영구제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네이크볼&근성게이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