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넥슨, '서든어택' 단독 서비스 기념 신세경 홍보모델로 발탁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7-11 16:18



넥슨은 11일 FPS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하고,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여는 '제 1탄, 모여락(樂)'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기존 넷마블과 공동 서비스를 하다 이날부터 넥슨에서 단독 서비스에 돌입한 것을 기념,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세경이 출연한 업데이트 CF 영상을 공개했으며 신세경 캐릭터 출시와 함께 이달 중에는 그녀가 등장하는 신규 게임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는 그 동안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와 '신세계'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으며, 넥슨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우선 첫 번째 업데이트 '모여락(樂)'을 통해 유저들에게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는 기반 서비스 '커넥트 피플 시스템'을 선보인다. 자신의 프로필, 주로 접속하는 시간, 선호하는 맵 등 각종 정보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입력 정보에 따라 매일 2명의 맞춤 인맥이 자동 추천되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유저와 친구 맺기도 가능해 게임 내에서 인맥을 쌓고 팀을 이뤄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 'SATV' 방영을 시작한다.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의 온상민 해설위원과 서든걸 우새별의 진행으로 월 2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되는 SATV에서는 유저들에게 게임 콘텐츠, 챔피언스리그 등 게임 관련 소식들을 재치 넘치는 토크쇼 형태로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프리카TV의 서든어택 BJ 방송을 직접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6월 1일부터 넥슨 단독 서비스 돌입을 앞두고 실시한 마지막 이관 캠페인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접속 기록이 있는 모든 유저에게 '신세경 캐릭터 7일' 아이템을 11일 일괄 지급한다. 더불어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大축제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2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 전원에게는 '신세경 캐릭터 상자'와 '신세경 스킨 주무기 3종 7일' 아이템을 선물하며, 스마트 PC, '서든어택 피규어 세트', 경험치 등 경품이 무작위로 담긴 '100%당첨 행운상자'를 증정한다.

또 9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주무기 아이템과 '신세계 스킨 영구제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네이크볼&근성게이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