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룰라 이상민, 코엔과 전속 계약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7-03 09:16



룰라의 이상민이 코엔과 전속 계약을 했다.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남자의 그 물건', '음악의 신'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제작자 이상민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코엔과 손을 잡은 것

100만장의 음반을 발매한 최고의 그룹 가수에서 100억 매출 CEO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이상민은 1994년 룰라의 리더로 데뷔해 90년대 대중가요계의 이끌었던 원조 스타. 2012년 4월 Mnet '음악의 신'을 통해 예능 신예로서 두각을 드러낸 이상민은 김구라에 뒤지지 않는 직설적인 화법과 반전을 꾀하는 노림수로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상민은 "믿을 만한 사람들이고, 믿을 수 있는 회사였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었다. 예능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롭게 보여줄 모습도 아이디어도 무궁무진하다. 코엔스타즈가 정리되지 않은 부분을 잘 이끌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코엔스타즈는 "이상민은 과장보다는 솔직 담백한 리얼리티가 대세를 이루는 요즘 예능에 꼭 필요한 회사가 찾던 인재다. 지금보다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이상민의 성실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코엔에는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지상렬, 박경림, 현영, 김나영, 이휘재, 조혜련, 김지선, 신봉선, 김규리, 붐, 정주리, 허안나, 정명옥, 김광규, 김태현, 안선영, 양진석, 주영훈, 이윤미, 이인혜, 김준희, 김빈우, 성대현, 김인석, 정지영, 전수진, 김태훈, 최은경, 이혜정, 단우, 예재형, 이상준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