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나영 목격담, '원빈과 극장 데이트' 사실이었네 '소속사 열애 인정'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7-03 13:20 | 최종수정 2013-07-03 13:20


이나영 목격담

이나영 원빈 열애 인정

연예계 대표 신비주의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목격담이 곳곳에서 발견돼 화제다.

3일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원빈과 이나영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단독으로 보도했다.

원빈과 이나영은 주로 인적이 드문 심야 시간을 이용해 경기도 분당에 있는 이나영의 주상복합아파트에서 만남을 가졌다. 또한 지난 한 달 동안 8차례 이상 같은 공간에 머무르며 1박 2일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8월 이나영이 원빈의 소속사로 옮기면서부터 인연을 맺었다. 원빈과 이나영의 코디가 같아 스타일리스트 등을 통해 자연스레 어울리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 지난해 8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원빈과 이나영의 데이트 목격담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됐다.

대표적으로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지난해 12월 원빈과 이나영이 한 영화관에서 심야로 '미드나잇 인 파리'를 함께 관람하는 걸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또 두 사람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한 듯 따로 들어와서 봤다는 자세한 설명까지 적혀있다.

또한 이보다 앞서 지난 2007년 8월에도 '원빈-이나영 커플'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은 별다른 내용은 없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한 글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열애설 기사 보도 직후에는 "오빠 동생 사이"라고 부인했지만, 이후 공식 보도자료로 "시작하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원빈은 현재 이창동 감독의 신작을 검토 중이며, 이나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탑팀' 출연을 고민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