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이나믹듀오, 7집 ‘뱀’으로 컴백 ‘센스가사’ 눈길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7-01 15:05


다이나믹듀오 / 사진=아메바컬처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가 컴백했다.

1일 정오 다이나믹듀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럭키넘버스(LUCKYNUMBERS)'의 수록곡 및 타이틀곡 '뱀(Baaam)'을 공개했다.

이번 7집 정규 앨범은 숫자 '7'이 행운을 상징하는 것에서 착안. 일상의 소소한 행운의 의미를 되짚어보자는 주제로 다이나믹듀오가 느끼는 감정들을 스케치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타이틀곡 '뱀'은 강한 비트와 함께 현악 그리고 UV 멤버 뮤지의 보코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로 시작하지만 후렴구에서는 감탄사를 표현한 단어인 '뱀'을 반복, 신나는 멜로디가 이어져 중독성이 강하다.

특히 '사실 네가 던진 떡밥에 완전 낚이는 중', '어깨 근처에 향수만 묻혀놓고 가냐', '왜 항상 커피 아님 술만 얻어먹고 가냐'라는 등의 나쁜 여자인 걸 알면서도 그녀의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아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총 13트랙으로 구성됐다. 힙합, 디트로이트 사운드, 소울, 트랩사운드 등 힙합 안에서 더 다양해진 장르를 담아냈다. 또 씨스타의 효린, 프라이머리, 슈프림팀, 자이언티, 크러쉬, 시모, UV의 뮤지, 정재일 등 유명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개그맨 신동엽도 내레이션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