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월드투어 중인 씨엔블루, 국내 공연도 대성황. 해외팬들 대거 입국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5-27 08:41 | 최종수정 2013-05-27 08:42



월드투어 중인 씨엔블루가 국내에서도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콘서트에는 1만2000 관객이 모여 열광했다.

공연장 앞에 마련된 '월드투어 포토존'에는 국내 팬들 뿐 아니라 기념 촬영을 하는 해외 팬들도 많이 눈에 띄었다. 미국, 브루나이, 체코, 필리핀, 싱가포르, 일본, 홍콩 등 세계 각지의 팬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큰 기대 속에 국내 콘서트 무대에 오른 씨엔블루는 그 어느 때 보다 파워풀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정용화의 강렬한 샤우팅을 비롯해 멤버들(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월드투어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었다.

쉬지 않고 이어지는 라킹한 무대에도 멤버들은 지치지 않고 에너지를 발산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자작곡 위주로 직접 짠 세트리스트도 돋보였다. 'Where you are' 'Get away' 'One time' 등 라킹한 곡들로 공연을 시작한 이래, '나란 남자' 'Coffee shop' 'Have a good night' 'Wake up' 등 콘서트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흥겨운 노래, '사랑빛', 'Feeling' 등 감미로운 노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꽉 찬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무대 위 포토타임을 마련, 네 멤버들이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며 팬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기도 했다.

한편 국내 공연을 대성황 속 마친 씨엔블루는 오는 31일과 6월 1일에는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