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효리 “인생 터닝포인트 표절논란-남친 이상순”

기사입력 2013-05-21 11:11 | 최종수정 2013-05-21 11:20

이효리
이효리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이효리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2013년 가장 섹시한 '미스코리아' 가수 이효리의 스포일러급 화보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를 통해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보였다.

화보 속 이효리는 핫팬츠, 망사 패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짙은 스모키와 어울리는 비이커 블루 컬러의 플레어 원피스를 입은 이효리는 요염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터닝 포인트가 된 시점을 묻자 "3년 전 표절 시비로 과거를 뒤돌아보게 되었다"고 답했다. 또한 남자친구 이상순을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모든 생활이 화제가 되는 지금의 삶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냐는 질문에 "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고 그 때문에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이해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화보를 위해 이효리는 바쁜 일정에도 무한한 아이디어를 직접 보내고, 트렌드 리더답게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논현동 뒷골목에서 진행된 촬영장을 빛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효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