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내에게서 눈 못 떼는 연정훈' 한가인 직찍 대량 방출

기사입력 2013-03-18 14:56 | 최종수정 2013-03-18 15:02

한가인 연정훈
<사진=한가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한가인 연정훈
<사진=한가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배우 한가인의 팬을 향한 지극한 사랑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한가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최근 홍콩을 방문한 한가인의 직찍 사진이 대량 방출(?)됐다. 해당 사진들은 한가인이 팬서비스 차원에서 직접 촬영한 것들로 한가인 측 관계자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한가인은 '일상이 화보'라는 말을 증명하듯 직찍 사진에서도 마치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듯한 분위기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가냘픈 몸매와 어울리는 와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를 뽐내기도 하고 트렌치코트에 블랙 스키니진,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했다. 또 블랙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카디건과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눈에 띄는 한가인의 명품 콧대와 타고난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한다.

또한 연정훈과 한가인이 손을 꼭 잡고 있는 사진에서 연정훈은 아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 "한가인 팬들은 완전 좋겠다", "팬서비스를 직찍으로.. 대박", "정말 직찍 맞나요?", "현실성 없는 비주얼", "연정훈 눈빛 완전 부럽다", "한가인은 옆모습이 진짜 국보급"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