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은지, 최민수와 다정한 팔짱 '친분 인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25 11:13 | 최종수정 2013-02-25 13:19



방송인 박은지가 배우 최민수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의 호스트 최민수 선배님. 카리스마와 귀여움이 치명적이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죽 재킷에 턱수염이 돋보이는 최민수의 모습과 함께 핫핑크 원피스를 차려입은 박은지가 다정하게 팔짱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함께 촬영한 SNL 출연진들과 재미있는 포즈로 찍은 사진에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최민수를 '옆집 오빠'같은 푸근한 인상을 남기게 한 박은지의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즌 첫 방송 너무 재밌게 봤어요. 앞으로의 활약 기대할게요", "최민수 형님의 새로운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너무 다정해서 형수님이 오해하시겠어요", "갈수록 예뻐지는 박은지님. 섹시 코믹의 다양한 매력들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은지는 최근 tvN 라이브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하고 있으며, 첫 호스트로 나선 최민수와 함께한 유쾌한 촬영현장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4'의 첫 호스트로 나선 최민수편은 지난 24일 방송됐으며, 한층 강화된 19금 코미디와 병맛 유머 등 최민수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