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8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2-11-22 09:40 | 최종수정 2012-11-22 09:40



엠게임의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오는 25일 서비스 8주년을 맞는 가운데 두번째 기념 파티를 연다.

'빛(光)나는 황금 룰렛' 이벤트를 실시, 몬스터 사냥을 하거나 이벤트 기간 매일 저녁 진행되는 세력전에 참여해 8주년 황금알을 획득한 후 황금 룰렛을 돌리면 외식 상품권, 테마파크 연간 회원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열혈강호 온라인'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빛나는 축제의 장' 이벤트를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아이템 추가 획득의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 동안 GM(게임운영자)이 제공하는 경험치, 기연 추가 획득 및 각종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과 8년의 추억을 돌아보는 '빛나는 나친소' 이벤트도 마련된다. '열혈강호 온라인'을 통해 만난 친구 중 가장 기억나는 친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혜택, 장비 강화 세트, 버프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10커플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 2005년부터 한국,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등 해외 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게임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