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화 컴백 기념 DVD,선주문 동시에 2만장 판매 돌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10-26 09:35 | 최종수정 2012-10-26 09:36



그룹 신화의 14주년 기념 컴백 스페셜 DVD가 선 주문 시작과 동시에 2만장을 돌파했다.

지난 19일 신화의 'SHINHWA 14th ANNIVERSARY SPECIAL DVD-THE RETURN'이 선주문 시작을 알리자마자 최근 DVD시장의 유례없는 높은 판매 수량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룹 신화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화의 14주년 기념 컴백 스페셜 DVD 는 4년간의 긴 공백기를 깨고 올해 초 정규 10집 앨범 'THE RETURN'으로 컴백한 그룹 신화의 앨범 준비과정부터 첫 무대를 선보인 서울콘서트 오프닝까지의 히스토리가 모두 담겨있는 스페셜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었다.

특히 DVD에는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 뮤직비디오의 각 멤버별 개인 컷을 모은 스페셜 버전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함께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고화질의 영상미와 신화 멤버 김동완이 나레이션을 도맡아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해줄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14년 동안 신화를 한없이 기다려주고 사랑해준 팬 분들을 위해 신화 멤버 모두 같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DVD이다. 신화의 방송활동이나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아닌 그 밖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친근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분들께 더욱 값진 DVD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2월 서울콘서트 DVD '2012 SHINHWA GRAND TOUR IN SEOUL-THE RETURN'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