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인국-씨스타 다솜, 심야 데이트 포착? 사실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10-05 08:58 | 최종수정 2012-10-05 09:00



서인국과 씨스타 멤버 다솜의 심야 데이트 장면이 온라인상에 큰 화제로 떠올랐다.

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인국 옆 혹시 씨스타 다솜? 혹시 열애중? 심야데이트 포착'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속에는 최근 '응답하라 1997'의 히어로로 '응칠열풍'을 몰고온 주인공 서인국과 씨스타 다솜이 차 안에서 은밀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차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사진은 컴백을 앞둔 케이윌의 신곡 '이러지마 제발'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서 스태프에 의해 찍힌 사진으로 밝혀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다솜! 사귀는거야?","다솜이 삼촌팬들 깜짝 놀랐겠네", "이러다 사귀면초특급 아이돌 커플 탄생하는 거임?", "차안에서 야심한 밤에 무슨일이?", "정은지는 어쩌나"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콘서트와 앨범활동 넘나들며 '발라드'라는 장르를 K-POP 흥행반열에 올려놓은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3년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 PART1 에는 김도훈부터 프라이머리까지 스타 프로듀서들이 대거 포진하여 기대감이 한층 높이고 있다. 신곡 '이러지마 제발'은 11일 발매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