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미용주사 집착남과 섹시메탈수갑녀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미용주사 집착남'은 효과만점 미용주사 BEST5를 공개했다. 먼저 5위는 닭 벼슬, 박테리아 필러주사로 이 주사는 코 성형, 눈 밑 성형효과를 준다. 4위는 스탬프 주사로 140개의 주사 스탬프를 얼굴에 놓는 것으로 모공 축소와 피지제거에 효과만점. 3위는 피 주사로 자신의 혈액을 뽑아 좋은 것만 채취해 스탬프 주사를 놓은 후 얼굴에 펴 발라 피부 속으로 스며들게 하는 주사로 피부 톤 진정과 물광 효과를 볼 수 있다. 2위는 연어주사로 연어의 정소를 추출한 것으로 이것 역시 스탬프 주사 후 얼굴에 발라 스며들게 하는 주사로 피부 리플레쉬와 윤기의 효과를 준다. 마지막 1위는 갓난아기의 성장인자로 남자아기가 태어나자마자 포경수술을 하는데 거기서 성장인자를 추출해 배양시켜 뽑아낸 액체를 스탬프 주사로 피부에 수많은 구멍을 낸 후 큰 바늘로 발라 피부에 골고루 스며들게 하는 주사다.
박씨는 "아기 주사도 물론이고 앞서 공개한 4가지 주사도 다 맞아 보았다. 이 주사들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주사"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역시 화성인은 화성인"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21살 같은 나이에 홍대 클럽에서 만났다는 화성인들은 동성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연락처를 받아내고 만난 지 10시간 만에 "우리 같이 살까"라고 말하며 초스피드로 동거에 들어갔다. 또 같이 사는 것만으로는 모자라 한 달 전부터 같이 수갑을 차고 다니게 됐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