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소영에게 깜짝 이벤트 한 장동건 영상 단독 공개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2-01-11 11:39 | 최종수정 2012-01-11 11:40


장동건 화면 캡처

배우 고소영의 팬 미팅에 깜짝 등장한 장동건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소영은 지난 7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영화관에서 자신의 팬클럽 '프리티 넘버원' 회원들과 팬미팅을 가졌다. 이날 화이트 코트를 입고 등장한 고소영은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앳된 얼굴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팬들은 고소영을 위해서 케이크를 비롯 바이올린, 플루트 연주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고소영을 감동시켰다.

고소영 역시 20여 년을 한결같이 사랑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더불어 일일이 사진 촬영을 해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날 고소영과 팬들은 장동건이 주연을 맡은 영화 '마이웨이'를 함께 관람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마이웨이'가 상영되길 기다리는 도중, 장동건이 스크린에 깜짝 등장해 팬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장동건은 "항상 변함없이 고소영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올 한해 다 이루시기를 빌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장동건 화면 캡처
이어 "그리고 끝으로 의미있는 자리를 만들어주신 고소영씨,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애틋한 부부애를 표현했다. 이에 고소영과 팬들은 뜨거운 박수로 답하며, 2시간 여 동안 '마이웨이'를 관람했다. 영화 상영이 마친 뒤, 고소영은 먼저 입구로 나와 귀가하는 팬들과 악수를 하며, 손수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며 감사를 표했다.

고소영 측 관계자는 "고소영씨가 평소에도 팬 카페에 자주 들어가서 팬들과 안부를 묻곤 한다. 팬들 사정까지 기억하는 정도"라며 "이번 팬미팅으로 팬들과 가까운 만남을 가지고 본인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팬들을 위한 장동건씨의 깜짝 동영상도 특별한 이벤트로 남을 것 같다"고 밝혔다.


김겨울 기자 win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