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자 2PM' 에이프릴키스, 폭풍 각선미 재킷 촬영 영상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8-26 09:37 | 최종수정 2011-08-26 09:39


'여자 2PM'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키스. 사진제공=앤디브로스(ANDYBROS)

오는 9월 1일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키스(APRILKISS)'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공개된 단 한 장의 단체사진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바 있는 에이프릴키스가 이번에는 멤버 각각의 클로즈업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에이프릴키스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PRILKISS6)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각 멤버들의 얼굴과 이름이 함께 공개되어 있으며, 강점으로 손꼽히는 폭풍 각선미를 자랑하며 재킷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델 포스 가득 담긴 멤버들의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영상에는 파워풀한 리듬에 멤버들의 랩 실력이 돋보이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의 수록 곡 '에이프릴키스'가 짧게 흘러 나오고 있어 과연 이 곡이 데뷔 곡이 될지 아니면 또 다른 곡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측은 "이제 데뷔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만큼 멤버들 모두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보여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등장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여자 2PM'이란 수식어까지 얻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데뷔 전부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에이프릴키스는 오는 9월 1일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