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모델로 깜짝 변신' WKBL 2020~2021시즌 디지털 화보 공개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12:04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사진제공=WKBL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코트 위 여전사, 모델로 깜짝 변신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1일 6개 구단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WKBL은 2020~2021시즌 슬로건으로 It's your time!을 확정했다. 이번 슬로건에는 선수와 팬 모두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선수에게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통해 활약을 기대한다는 것. 팬들에게는 여자농구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박지수(청주 KB스타즈) 강이슬(부천 하나원큐) 김소니아(아산 우리은행) 김이슬(인천 신한은행) 윤예빈(용인 삼성생명) 이소희(부산 BNK) 등 6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과 다양한 매력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였다.

이번 화보는 3가지 콘셉트로 선수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오버핏 캐주얼 복장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힙합 콘셉트, 빈티지한 공간을 배경으로 걸크러쉬 느낌이 극대화된 콘셉트, 강렬한 퍼플 컬러를 활용한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덕분에 다양한 포즈와 눈빛, 표정으로 선수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고 개성 있는 느낌의 화보가 완성됐다.

한편, 2020~2021시즌 디지털 화보는 WKBL 공식 홈페이지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KBL은 오는 10월 10일 공식 개막을 앞두고 화보 사진을 활용한 월페이퍼, PC 및 모바일용 배경화면,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