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K 퀴즈노스, 재클린파이와 협찬 협약 체결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6:24


SK는 26일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인 '퀴즈노스'와 정통 수제 파이 브랜드인 '재클린 파이'와 2013~2014시즌 협찬 협약을 했다. '퀴즈노스'는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캐나다 등 전세계 30여개국 3000여개 점포를 갖고 있는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주)유썸(대표 김영덕)이 도입하여 현재 30여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퀴즈노스'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를 표방하는 만큼 독특한 조리법과 신선한 식자재를 통해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모든 샌드위치 메뉴는오븐에서 직접 구워 제공한다.

'퀴즈노스'는 SK나이츠 홈 경기 이벤트 중 키스타임에 참여하는 커플에게 '더블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교환권을 증정하고, 러브쿠폰, 러브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교환권 및 상품권을 선물한다.

'재클린 파이'는 2013년에 런칭한 정통 수제 파이 브랜드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전국 배송 서비스와 함께, 신천역점과 동탄점에 오프라인 디저트 카페를 운영중이다. '재클린 파이'는 SK의 홈 경기시 3쿼터 종료 후에 진행되는 '정정당당 SK' 응원타임에 참여하는 관중에게 파이를 선물하고 있으며,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수제 파이 또는 케익 교환권을 증정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