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해의 선수상 김도영' 진심이 담긴 소감..."사람으로서도, 선수로서도 잘하겠습니다”[숏폼]

박재만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2 07:46


'올해의 선수상 김도영' 진심이 담긴 소감..."사람으로서도, 선수로서도…
2024 리얼글러브 어워드가 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렸다.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KIA 김도영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KIA 타이거즈 김도영 리얼글러브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 수상 "사람으로서도, 선수로서도 잘하겠습니다"

2024 리얼글러브 어워드에서 김도영이 팬초이스상과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김도영은 2024 KBO 시상식 MVP에 이어 리얼글러브 어워드에서도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도영은 짧지만, 진심이 담긴 수상 소감으로 팬들과 동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먼저 팬초이스상을 받은 김도영은 "사람으로서의 행동과 선수로서의 행동 모두 앞으로 잘하겠습니다"라며 묵직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김도영은 트로피에 입을 맞추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김도영은 지난 KBO 시상식 MVP 수상 소감에서 "그런 날들이 있잖아요. 앞이 보이지 않고 미래가 보이지 않고 부정적인 생각들로 가득 찬 그런 날들이 그때 누군가 해준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너를 믿어라. 그리고 나중에 누군가는 너를 보며 위안을 얻을 것이다'"라며 자신이 겪었던 어려운 시절을 돌아봤다.

KBO MVP 이후 리얼글러브 어워드에서 팬초이스상과 올해의 선수상까지 2관왕을 차지한 김도영은 한 시즌 동안 열띤 응원을 보내준 KIA 타이거즈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았다.


'올해의 선수상 김도영' 진심이 담긴 소감..."사람으로서도, 선수로서도…
KBO MVP 이우 올해의 선수상까지 수상한 김도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