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3년 연속 파트너십 기뻐"…키움, 7일 LG전 '더함 파트너데이'

이종서 기자

기사입력 2023-06-05 16:22 | 최종수정 2023-06-05 16:22


"3년 연속 파트너십 기뻐"…키움, 7일 LG전 '더함 파트너데이'
사진제공=키움 히어로즈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7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경기에서 '더함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더함 OX 퀴즈', '더함 사다리게임', '더함 럭키볼' 등 이닝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더함 마케팅팀 이건상 팀장이, 시타는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더함 영업팀 김진규 매니저가 한다. 더함 임직원 및 고객 70명도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시구를 맡은 이건상 팀장은 "더함과 키움히어로즈가 3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경기장을 찾는 관중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타를 맡은 김진규 매니저는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응원팀인 키움히어로즈의 시타를 맡게 돼 영광이다.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만큼 좋은 기운을 담아 시타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더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척스카이돔 좌측 외야 방면을 '더함존'으로 지정해 해당 위치로 홈런을 친 선수의 이름으로 '더함TV'를 연고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