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 출간, 나유리 기자 집필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20-04-23 09:30



대한민국 최초의 프로야구단. 한국 프로야구 원년 우승팀. 두산 베어스가 가지고 있는 기록들이다.

KBO리그에서 두산이 가지는 상징성은 팬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하기 충분하다. 2019년 10월 1일. 5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 확정 및 KBO리그 역대 최다 경기차 역전 우승이라는 기념비적인 기록과 더불어 통합 우승까지 달성하며 'V6'의 주인공이 됐다.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는 2020년 두산팬들이 베어스와 더 가까워지고, 사랑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 책은 기존의 스카우팅 리포트와는 달리, 구단별로 깊이있고 자세하게 선수들을 살펴본다.

포지션별 스타팅 라인업부터 백업 순위별로 구단이 가용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선수들 이야기를 최대한 밀도있게 전달하고 있다. 또 다양한 주제로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베어스 선수단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책 속에 담겨있는 선수들의 인터뷰는 두산팬들에게 알찬 재미를 줄 수 있다.

이 책의 저자인 나유리 기자는 스포츠조선 두산 베어스 담당 기자다. KBO리그를 다루는 스카우팅리포트는 매년 출간되어왔지만, 진짜 야구팬들이 원하는 스카우팅리포트를 만들자는 기획 의도가 <2020 두산베어스 뎁스차트>의 시작이었다. 2019시즌 기록은 물론이고, 2020시즌을 어떻게 꾸려갈 것인지 어떤 선수들이 뛸 것인지 깊이 있게 전망해봤다. 팬들은 이 책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두산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